RFID 설치 운용

BVLGARI의 RFID(NFC) 정품인증

한국비온택 RFID TAG 2023. 8. 7. 19:53

BVLGARI– NFC

명품 브랜드의 정품인증 Platform

명품 브랜드의 성공적인 정품인증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불가리는 고객과 브랜드의 관계에 대한 미래적인 비전과 수준의 정품인증 솔루션으로 고객의 신뢰가 최고에 도달했습니다.

Beontag와 파트너십을 맺은 BULGARI는 정품 확인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혁신하여 제품을 고객의 중심에 두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BVLGARI TOVCH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NFC 상호 작용을 통해 "활성화된" 매력적이고 독점적인 콘텐츠를 제공하여 각 제품에 디지털 음성을 제공하고 고객과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가 로고 브랜드 아래에 숨겨진 태그를 스캔하면 제품이 1:1로 반응하여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제품정보, 구매 시기, 구매 위치, A/S 상태등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받습니다.

다이내믹한 경험 - 고객 참여를 위한 새로운 접점 - 브랜드 가치

불가리 제품을구매하려는 욕구는 적용된 RFID 기술이 고객을 특별하고 독특한 방식으로 제품과 상호 작용하도록 유도합니다. 구매할 때마다 구매자에게 독창적인 디지털 환경이 제공되어 제품의 귀중한 가치를 더하게됩니다.

브랜드와 고객 사이에 생성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은 온라인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하든 공인 대리점에서 구매하든 제품의 보증기간 동안 지속됩니다.

고객과 제품의 상호 작용이 이루어지는 본 솔루션은 기존 아날로그 방식 대비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받아보고 고객에게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대응 할 수 있도록 판매 직원에게도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혁신

 

창립 이래 135년이 지난 지금, 불가리는 계속해서 명품의 우아함을 모든이들에게 구현하고 웅장한 디자인의 독창성을 통해 아무나 흉내낼 수 없는 가치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이라는 블가리만의 유산은 현대적인 디자인, 선도적 품질등이 항상 결합되어 왔습니다.

오늘날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BVLGARI TOVCH 프로젝트는 브랜드의 본래 가치와 중요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타고난 아방가르드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RFID기술과 연결된 BVLGARI TOVCH는 명품 가방을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고 스마트 럭셔리 액세서리를 생산하고 관리하기위한 완전히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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